후쿠오카 유후인, 벳부
3월 말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한…5개월? 6개월 만에 다시 찾은 후쿠오카
이번엔 엄마와 아이와 함께 왔어요^^

아침 비행기였는데요
입국 수속이 늦어서….
대기만 2시간을 했었어요 ㅜㅜ
수속하고 나갔더니 진이 빠지더라는…

저희는 아이와 어른은 모셔갔던 터라
렌트로 이동을 했습니다^^
일본은 톨게이트 비용이 2만 원 ~3만 원씩….(편도 구간 기준) 합니다..
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렌터카로 1시간 20분 정도 걸렸어요~
운전만 적응하면 다니기는 너무 수월했습니다^^

도착 후 느끼는 코토부키 하나노쇼 저녘시간~!

이렇게 정갈하게 저녁을 차려주세요~

코토부키 하나노쇼에서 2박을 했는데요
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.
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어요
식후 방에 가면 정갈히 이부자리도 펴놓아 주십니다^^

온천 대욕장 이용방법과 조식 석식의 타임을 적어서 주세요^^

밖을 내다볼 수 있는 이 공간이 너무 좋았습니다.
정말 잘 쉬다 왔어요
동남아가 아닌 일본에서도 힐링을 즐길 수 있었지 모에요~
혹시 몰라 햇반을 챙겼었는데….
일본은 밥이 너무 잘 나와서
쓸모가 없었습니다….. ㅎ
짐만 되었어요 ㅜㅜ

코토부키 하나노쇼의 룸입니다.
너무 깔끔하죠?

다음 날 아침
벳부 아메리칸 사파리로 오픈런을 하였습니다
오픈런임에도 불구하고 차들이 엄청 많았어요~

입구 결제 시 안전 수칙과 안내 지도를 주십니다.

중간중간 안전을 위해 사육사들이 있어요~

초근접 코끼리…
;;코끼리가 대머리라며.... 우리아이는 엄청 웃었네요^^

창문은 절대!
열면 안 됩니다^^

동물을 보며 신기해하는 어른과 아이 ㅎㅎ
동물 구경으로 서행주행 10km 미만으로 다녀서
아주 재밌게 봤습니다.
전부 보는데 소요시간은 1시간 조금 더 걸렸습니다.
또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바퀴 더 돌으셔도 됩니다^^
한국어 안내문의 qr도 주시니까요~
참고해서 다니시면 됩니다^^
유후인, 아메리칸 사파리 방문기였습니다.
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2900-5 Yufuincho Kawakami, Yufu, Oita 879-5102 일본
일본 〒872-0722 Oita, Usa, Ajimumachi Minamihata, 2−1755-1
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
네이버에도 있어요^^
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대만 여행기 🇹🇼] 시먼딩 스타벅스부터,융캉제 세인트피터 딘타이펑, 가품양주까지! (2024년 12월 방문기) (4) | 2025.06.23 |
|---|---|
| (후쿠오카 2월여행) 미쓰이 가든 후쿠오카 기온 트리플룸_친구들과여행 내돈내산여행기 (3) | 2025.06.15 |